웹과 나

피드 주소를 변경합니다

Y군! 2007. 7. 8. 04:24

제 블로그를 구독하시는 분들이 몇분 되지 않는 것은 잘 알고 있습니다만 알려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공지성 포스팅을 올립니다.^^

이번에 블로그에 여러가지 시도를 하며 RSS피드를 기본 티스토리 제공 피더에서 FeedBurner 피더로 변경했습니다. 여러가지 유용한 편의를 제공하기에 바꿀 가치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테터툴즈를 쓰고 있으면 플러그인을 통해서 불편을 드리지 않고 피드를 자연스럽게 통합할 수 있었을텐데 제가 티스토리를 쓰고 있어서 방법이 없더군요.

현재 화면 우측상단에 있는 RSS 아이콘은 FeedBurner에 연결되어 있고 화면 하단과 브라우저 주소창 옆의 RSS 아이콘은 티스토리 피더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갑자기 모든 피드 주소를 변경해버리면 기존에 구독하시던 분들에게 제 포스팅이 배달되지 않을 터라 잠깐 동안 2가지 피드를 동시에 유지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에서 제공하는 피더는 곧 내려놓을 예정입니다. 따라서 이 글을 마지막으로 composition-y는 기존 피드 주소로는 배달되지 않을 겁니다. 그래도 이 글을 보시면 제 블로그를 방문하시거나 아래에 보이는 새로운 피드 주소를 이용하시리라 믿습니다. ^^;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이 자리를 빌어 제 블로그를 읽어 주시는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새 피드 주소:
http://feeds.feedburner.com/composition-y